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1

빗바이빗: 아이폰11 케이스와 그립톡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가둥입니다♥️ 점점 누래지는 투명 폰케이스...ㅠ.ㅠ 하지만 맘에 드는 케이스는없고.. 그러다 발견한 브랜드!!! 빗바이빗주문한게 드디어 왔어요!!! 저는 P.L.H 케이스와 하트그립톡을 구매했어요. 택배 같이 뜯어볼까요~~?? 뽁뽁이에 안전하게 배송되어왔어요! 케이스와 그립톡, 그리고 사은품으로 스티커가 함께 동봉되어왔어요. 그립톡 ㅜㅜ 너무 귀여워........ 하트모양이고 겉은 레진으로되어있어요. 맨들맨들~~~ 그리고 폰케이스! 뜯어볼게요. 저는 젤리케이스인줄알았는데, 유광의 하드케이스였어요! 완전 검은색이고 지문이 묻거나 하지는않아요. 디자인이 완전 제 맘에 쏙....🖤 뒷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제가 사진을 못찍었는데 저 옆 테두리부분이 파란색이에요! 살짝 물탄 남색이랄까..? 네. .. 2020. 4. 3.
빽다방: 신메뉴 프로틴쉐이크! 근데... 맛이없다... (칼로리/가격) 안녕하세요! 가둥입니다~ 다이어터들에게 희소식이에요. 빽다방에서 프로틴 쉐이크를 출시했어요~~!!!! 짝짝짝🎉 (처음엔 이렇게 좋아했었어요. 하지만... ㅠ.ㅠ 마지막 후기를 봐주세용 ㅜ) 맛은 바나나와 초코가 있어요. 가격은 3천원입니다. 저렴하죠?! 두유를 사용했다고해요. 영양분 정보입니다. 다른 음료들에 비하면 당은 현저히 낮고 칼로리도 낮은편이네요. 다이어터들 달다구리 먹고싶을때 딱이네용! 저는 점심을 거하게 먹어버려서 저녁은 간단히 프로틴쉐이크로 대체했어요. 많은 단백질 쉐이크를 먹어봤는데 일단 그 특유의 초코쉐이크 맛은 안나요. 저는 오히려 제티를 좀 연하게 탄 맛이 났어요. 하지만 끝맛은 떫은맛이 나더라구요...?? 엥 ᯅ̈ 두유맛은 거의 안나요. 그냥.... 우유에 얼음넣고 제티탔는데 10.. 2020. 3. 31.
생생칼국수&돈까스: 수유역 근처 가벼운 한 끼! (메뉴/가격/후기) 안녕하세욧 가둥입니다. 이번에 수유역에 잠시 다녀왔어요. 원래는 친구와 요리해서 먹으려는데 넘 배고파서 ㅠ.ㅠ 빨리 후다닥 먹고 싶은 맘에 가까운 돈까스 집을 다녀왔어요. 맛.... 괜찮은데요?! 소개해 드릴게요. 생생칼국수&돈까스 수유역 1번 출구와 가까워요. 오다가다 지나다니면서 자주 봤었어요. 한 번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드디어 먹으러 왔네요! 드라마 이산이다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인데요?! 가게 안은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메뉴입니다. 빨리 먹고 싶지만... 고민된다고 ㅠㅠㅠ 저는 물냉을 함께 먹고 싶었는데 아직 계절메뉴는 안된다네요! (3월달 기준) 그래서 생생수제돈까스와 치즈돈까스 주문~ 가격은 나쁘지 않네요. 밑반찬은 간단하게 깍두기와 겉절이가 나와요. 저는 분식에 단무지보다 김치류가 좋더.. 2020. 3. 29.
에그인헬: 다이어터들 맛있고 든든하게 한끼 해결하세요!!! 안녕하세~~요~~~ 가둥입니다. 저... 다시 다이어트 시작했어요...ㅎㅎ;;;; 2020-03-29부로!!! 다이어트 다시 시작입니다 ㅋㅋㅋㅋ 오늘 아주 맛있는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정말!! 매우!! 간단하고 쉬워서 다이어터들이 자주 먹는 요리예요. 맛은 보장합니다. '에그인헬(eggs in hell)' 요리 이름이.. 참.. 생소해요. 그쵸?? 저도 처음에 듣고 '일단 에그.. 계란은 들어가겠고.. 엄청 매운 음식인가?' 했어요 ㅋㅋㅋㅋㅋ 에그인헬은 토마토, 고추, 양파로 만든 소스에 달걀을 조린 요리로, 다른 말로 샤크슈카라고도 하는 튀니지에서 유래한 음식이에요. 토마토, 고추, 양파로 만든 소스에 달걀을 조린 요리예요. 저는 요리를 못하니까 제 방식대로 대~~충 한번 만들어볼게요. 조리과정은 따.. 2020. 3.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