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둥슐랭

생생칼국수&돈까스: 수유역 근처 가벼운 한 끼! (메뉴/가격/후기)

by 가둥파티 2020. 3. 29.

안녕하세욧 가둥입니다.

이번에 수유역에 잠시 다녀왔어요.

원래는 친구와 요리해서 먹으려는데 넘 배고파서 ㅠ.ㅠ

빨리 후다닥 먹고 싶은 맘에 가까운 돈까스 집을 다녀왔어요.

맛.... 괜찮은데요?! 소개해 드릴게요.


생생칼국수&돈까스

 

수유역 1번 출구와 가까워요.

 

가게 외부

오다가다 지나다니면서 자주 봤었어요.

한 번 가야지 가야지... 했는데, 드디어 먹으러 왔네요!

 

가게 내부

드라마 이산이다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인데요?!

가게 안은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메뉴판

메뉴입니다.

빨리 먹고 싶지만... 고민된다고 ㅠㅠㅠ

저는 물냉을 함께 먹고 싶었는데 아직 계절메뉴는 안된다네요! (3월달 기준)

그래서 생생수제돈까스와 치즈돈까스 주문~

가격은 나쁘지 않네요.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하게 깍두기와 겉절이가 나와요.

저는 분식에 단무지보다 김치류가 좋더라고요. 맘에 듭니다!

근데... 김치가 짜요 ㅠ

(하지만 나중엔 돈까스와의 완벽한 궁합에 놀랐어욬ㅋㅋ)

 

국입니다. 유부랑 파랑... 후추 맛이 강했어요.

그냥 쏘쏘 ㅋㅋㅋ

 

생생수제돈까스

먼저 나온 수제돈까스!

윤기가 촤르르~~~~

엄~~~청 바삭합니다.

맛있어요!!!!!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입니다. 

함께 나오는 구성이 딱!! 기본적인 구성 ㅎㅎㅎ

치즈돈까스 반을 갈라볼게요.

 

치즈가 골고루 잘 들어있어요.

양도 많은데요?

맛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리뷰해봤어요.

그냥 그럴 때 있잖아요, 배는 고픈데 빨리 먹고 빨리 이동해야 할 때..

그럴 때 방문하기 좋았어요. 

솔직히 음식 첨 나왔을 때 양 너무 적어 보였거든요??

성인 2명...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남길 만큼..ㅋㅋㅋㅋㅋㅋ 

양은 딱 좋네요. 가격도 이만하면 저렴한 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