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둥슐랭

역전우동: 토마토 찍먹 우동 후기/가격!

by 가둥파티 2020. 2.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러 의정부 역전우동에 다녀왔습니다.

가성비 맛집이죠.

역전우동

사실 앞에 붙어있는 '토마토 찍먹 우동' 이라는 메뉴를 보고 

바로 들어가서 먹어봤어용ㅎㅎ

좀 많이 많이 뒷북이네요... 보니까 작년 겨울에 나왔더라고요ㅜㅋㅋㅋ

바로 후기 시작합니다!

 

 

토마토 찍먹 우동

짠~

배고팠던 탓에... 넘 영롱해 보였어요 ㅋㅋㅋ

가격은 5500원이고, 원한다면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 메뉴예요!

저는 치킨을 토핑으로 추가했답니다. 3조각이 나오네요~

자세히 면부터 살펴보자면!

 

 

위에 바질이 올라가 있는 우동 면사리예요.

옆에 난이라고 하나요? 튀겨진 난 두 조각이 나옵니다. 

 

 

함께 나온 토마토소스입니다.

시중에 파는 토마토소스보다는 살짝 묽은 느낌이네요.

맛은.. 롤링 파스타 토마토 베이스 맛인데요?

새콤 달콤한 맛이에요.

안에 고기가 큐브 형태로 들어있었어요.

저는 원래 토마토소스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이 난!!

너무너무 제 스타일이었네요.ㅎㅎㅎ

처음에 바삭한 느낌~ 너무 좋아요.

소스를 참 잘 어울렸어요.

 

 

이번엔 본격적으로 면과 함께 먹어봤어요.

음... 그냥 진짜 토마토파스타에 면을 우동사리로 바꾼?ㅋㅋㅋㅋ 

딱 보시고 상상되는 맛! 그 맛입니다.

면발이 굉장히 쫄깃해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다만......

온도가.. 뜨거운 것도 아니고 차가운 것도 아니고

진짜 한~~~ 참 식은 음식 먹는 줄 알았어요.

미지근..... 한... 이게 뭘까요....?

원래 이런 건가요..ㅠㅠ 이 점 때문에 음식이 참 애매했어요. 

 

 

몇 번 찍어먹다가 ㅋㅋㅋㅋ

제 급한 성격 때문에 소스를 부어버렸네요.

여러분 그냥 이렇게 드세요~ 편하게 ㅋㅋㅋㅋㅋㅋ

찍어먹는 거..? 별 의미 없습니다. 

메뉴 이름 찍먹 빼도 됩니다. 그냥 토마토 우동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