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막장요리

호로록 우삼겹 떡볶이/리코타 치즈샐러드/에어프라이어 순살치킨 리뷰!(직접구입해서 간단하게 홈파티~!)

by 가둥파티 2020. 2. 24.

오랜만에 친구네 집에 갔어요.

친구가 미리 쿠팡에서 함께 먹을 음식을 주문해놨더라고요!

리뷰 한번 해볼게요~

 

저희가 준비했던 음식들은 이 세 가지예요.

샐러드랑 떡볶이 치킨을 준비했어요.

조합 짱이죠??? ㅋㅋㅋㅋㅋ

 

리코타 치즈샐러드

 샐러드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준비했어요.

개봉해볼게요!

 

양은 딱 혼자 먹을 정도??

리코타 치즈 한 스쿱이 작게 들어있고

야채는 다양하게 들어가 있었어요. 싱싱했어요!!

건포도와 견과류도 함께 들어가 있어요.

다만!!!!!!

제 입맛엔 드레싱이 너무 과했어요.

진~~ 한 느낌?!

조금 묽게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ㅠ.ㅠ

 

에어프라이어 치킨

떡볶이를 만들기 전, 에어프라이어 치킨을 미리 준비해요.

조각조각 한두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의 순살 치킨이에요.

에어 프라이기 180도에 15분 정도 돌렸어요!

이거... 진~~~ 짜 맛있어요...

 

조리된 모습이에요. 노르스름하게 잘 구워졌어요!

진짜 말 그대로 겉바속촉이에요.

닭다리살이라 매우 부드럽고 짭조름한 편이에요.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좀 짜다 느끼실 수 있네요.

근데 간단하게 술안주나 간식으로 먹기 딱 좋고

무엇보다 가성비가 너~~ 무 좋아서 저는 재구매 의사 500% 입니다 ㅋㅋㅋㅋ

후라이드 특유의 느끼한 맛도 없고 깔끔해요. 

진심으로 강추드릴게요... 제발 드세요 제발!!!!!

 

 

호로록 우삼겹 떡볶이

자 이제 떡볶이 만들어볼까요~~

쿠팡에서 요즘 이렇게 패키지로 잘 나오더라고요.

가볍게 친구들하고 만들어먹거나 여행 갔을 때 딱일 것 같아요.

이름이 너무 귀엽죠 ㅋㅋㅋ 호로록 우삼겹 떡볶이!!!

 

호로록 우삼겹 떡볶이 구성품

먼저 구성품은

야채, 소스 분말, 라면사리, 떡, 어묵, 우삼겹, 조리법이 들어있어요.

딱 필요한 것만 있는 간단한 구성이네요!

 

 

호로록 떡

먼저 떡을 흐르는 물에 씻어주세요. 

떡이 길어서 호로록 인가 봐요 ㅋㅋㅋ 

이런 떡 너무 좋아요 ㅠㅜㅜ

 

우삼겹

널찍한 프라이팬에 우삼겹을 먼저 볶아주세요.

너무 바싹 굽진 마세요!!

아 냄새 너무 좋아서 사실 한두 개 건져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우삼겹 볶은 기름에 적힌 물 양과 분말을 넣어주세요.

라면사리가 생각보다 물을 많이 잡아먹어요. 

저희처럼 국물떡볶이로 드시고 싶은 분들은 물을 조금 더 추가해주세요!

(종이컵 2/3 정도?)

 

 

 

보글보글 끓으면 그대로 떡과 어묵 투하!!!

 

떡이 말랑말랑해지면 야채와 라면사리를 마지막에 넣어주세요.

저희는 라면을 엄청 꼬들꼬들하게 먹기 때문에 동시에 같이 넣어줬어요ㅋㅋㅋㅋㅋ

 

쓰읍 드디어 마지막으로 고명!! 우삼겹 올려주세요.

완성이당~~~~~~ 쉽고 간단하죠??!!

 

하지만 맛을 본 결과......

너~~~ 무 달았어요.

저희 세명 입맛엔... 맞지 않았어요. 특히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ㅠㅠ 

하나도 안 맵고 달기만 했어요.

청년 다방 떡볶이처럼 단맛이 강해요.

그래서 캡사이신 한 바퀴 투하!!!

 

이제 진짜 완벽해진 호로록 우삼겹 떡볶이 완성!!!

캡사이신이 없으신 분들은 고춧가루를 넣으시면 되세요!

 

이쁘게 세팅하고 시식 타임~~~

떡볶이 진짜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ㅠㅠ

시간이 좀 지나니까 적당히 졸아서 딱 좋은 국물떡볶이 완성!

떡볶이 먹다가 치킨 국물에 찍어먹고,

질리면 샐러드 좀 먹으면서 소화시키고~~~

정말 행복한 식사예요 ㅋㅋㅋㅋㅋ

 

떡볶이 볶음밥

다 먹고 누워서 낭만 닥터 김사부 2 (꼭 보세요 인생 드라마임..!!) 보고 있었는데,

친구들이 볶음밥 해다 줬어요 ㅋㅋㅋㅋ

배불러서 안 먹으려고 했는데 한입 먹으니까.. 띠용 o0o!!!!

진짜 파는 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이거는 꼭 해 드세요. 볶음밥 필수입니다 여러분~~~

참기름, 고추장, 김 넣고 볶아 드세요~!


셋이 배 터져 죽는 줄 알았어요.

오랜만에 과식한 날 ㅋㅋㅋㅋㅋ

떡볶이랑 치킨 한번 더 먹고 싶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