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터들에게 한줄기 빛.. 진짜 맛있는 닭가슴살 소세지 발견했어요!!

by 가둥파티 2020. 2. 2.

안녕하세요! 가둥입니다~ 

다이어트하면서 자꾸 식단에 집착하게 되더라고요.. 

평소에 먹는거 너무 좋아하는데 또 먹으면 양심에 찔리잖아요 ㅠㅠㅠ

그래서 다이어트 식품에 관심이 생겼어요. 요즘 이것저것 사보고 있는데,

그중에 닭가슴살을 이용한 제품 몇 가지를 시켜봤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건 아임닭의 '닭가슴살 프랑크 오리지널'이에요!!

이번에 소시지 사기 전에 여기저기 검색 많이 해봤는데

제일 추천하는 곳이 아임닭의 프랑크였어요.

다른 종류도 많지만 무조건 프랑크가 진리라고 하더라고요.

 

뒷면을 보니 이것저것 표시되어있어요.

다이어터들은 칼로리에 집착하게 되죠ㅠㅠㅠㅠ

120g에 180kcal!!

 

저는 미리 물에 넣어 해동시켜놨어요.

냉장실에 12시간 아니면 물에 30분 정도 넣어놓으면 쉽게 해동이 돼요.

이 상태로 전자레인지 1분 정도 돌립니다!!!

 

이번에 2만 원 이상 구매했더니 칠리소스가 같이 왔어요.

다이어트 식품 회사에서 파는 소스들도 평소에 궁금했는데,

온 김에 같이 먹어봤어요!!

 

 

처음 먹었을 때의 맛은....

육즙 퐝!!!!!!!!!!!!!!!!!!!!!!!!!!!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즙이 엄청나요. 일반 소시지만큼 탱글탱글해요. 아니 거의 똑같다고 보시면 돼요~~!!!! 

평 보니까 사람들이 좀 짜다고 하더라고요... 다이어터 입맛엔 확실히 짤 순 있겠어요..

근데 저는 솔직히 딱 좋았어요....ㅋㅋㅋㅋㅋㅋ

칠리소스는 매콤 x 짠맛 x이고요. 단맛이 더 강해요.

결론은 단짠단짠 넘 행복했습니다^-^~~~~~

포만감도 적은 편은 아니에요. 추천드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