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맘스터치몰: 다이어트 도시락 구입했어요. 3월 살 쫙 빼볼게요!(내돈내산)

by 가둥파티 2020. 3. 3.

안녕하세요!

이번에 맘스터치몰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2019년 론칭한 브랜드인데요,

맘스터치에서 나온 브랜드예요.

주로 도시락이나 닭가슴살 같은 다이어트 먹거리를 판매해요.

마침 들어가 보니 2월 할인 이벤트 중이었어서

한가득 구매하게 되었어요!


맘스터치몰 라이트 도시락

 

저는 총 36팩을 99,360원에 구매했어요.

이벤트 가격으로 개당 2760원으로 구입했네요. (지금은 이벤트가 종료되었어요 ㅠ.ㅠ)

맛은 6종류가 있어요~

 

대충 봐도 칼로리가 엄청 낮은 편이네요.

메뉴가 다양해서 일주일 동안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종류 하나하나씩 살펴볼게요.

 

병아리콩 잡곡밥&카레 닭가슴살 슬라이스

 

6종류 중에 가장 칼로리가 낮아요.

하지만 먹기 싫게 생겼어요...ㅠㅠ 콩 별로 안 좋아해서..

근데 이런 다이어트 도시락류는 단백질인 콩이 빠지질 않더라고요.

일반 닭가슴살이라서 흠....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별로 일 것 같아요.

 

탄두리 닭가슴살 볶음밥&참치 오믈렛

 

전에 타 브랜드 도시락을 시켜본 적이 있어요.

다이어트 도시락들이 메뉴들이 비슷비슷하더라고요.

그때도 저 참치 오믈렛이 있었는데,

상당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이것도 칼로리가 제일 낮아요.

 

퀴노아 렌틸콩 잡곡밥&소불고기

 

저는 저런 잡곡밥을 참 좋아해요.

이름이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이름이네요.ㅋㅋㅋㅋㅋ

소불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참 좋아요. 

저기 위에 작게 보이는 건 감자 샐러드라는데, 후기 보니 평이 참 좋더라고요.

제일 기대돼요!!!

 

매콤 낙지볶음밥&검은깨 닭가슴살 볼

 

드디어 나왔어요!!!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 종류예요.

타브랜드 도시락에 낙지볶음밥이 있었는데,

다이어트하면서 자극적인 거 먹고 싶을 때 꺼내서 돌려먹으면 딱이었어요.

매콤 짭짤 너무 맛있게 먹었었어요. 맘스터치몰꺼도 맛있을까요??

역시나 칼로리가 젤 높네요 ㅎㅎㅎ

 

세 가지나물 영양밥&제육볶음

 

시래기밥 참 좋아하는데...

간장소스 넣고 비벼먹으면 꿀맛이죠.

그럴 때 먹으면 참 좋을 것 같은 구성이네요!!!

한식 당길 때~~~ 딱!!

이것도 칼로리가 높은 편에 속해요.

 

산들 나물밥&매콤 닭갈비

 

닭갈비~~~~ㅠㅠㅠㅠ

저는 다이어트하면 매운 게 항상 당겨요ㅜ

착한 칼로리에 맛있게 먹을 수 있겠어요.

맛있다는 감자 샐러드도 같이 들어있네요.

이 도시락이 젤 기대돼요!!ㅋㅋㅋㅋ


이렇게 모든 종류 도시락을 살펴봤어요.

3월 한 달 동안은 도시락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해볼까 해요.

매일매일 블로그에 다이어트 일상 기록하고, 더불어 도시락 맛도 리뷰해보려고요!

지켜봐 주세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