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둥슐랭

냉면은 무조건 여기서 드세요! 가둥슐랭이 보장합니다!

by 가둥파티 2020. 2. 2.

안녕하세요! 가둥입니다!

오늘은 제가 먹어본 냉면중에 가장 맛있는 냉면이라고 자신할 수 있는

맛집에 다녀왔어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신곡냉면입니다!

이번에 장소 이전을 해서 그런지 아직 지도에 등록이 안되어있네요. ㅠㅠ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1동 우체국 건너편 길에 위치해있습니다~

 

냉면... 춥다고 피하지 마세요~

겨울이지만 갈비탕,만두국,육개장까지 판매하고있으니 걱정 마세요!

아, 참고로 정기휴일은 토요일이고 11시부터 8시30분까지 운영합니다.

(저번에 넘 맛있다고 남친 데리고 토요일에 갔다가 남친 실망 실망 대실망 ㅜㅜㅜㅋㅋㅋ)

 

역시 시원한 냉면 전에는 뜨뜻한 온육수로 몸을 달래야죠~

사실 저는 추워서 바로 온육수 한잔 드링크 ^0^

 

좌좌좌~~~ 바로 메뉴판 확인해볼게요.

냉면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불고기, 만두 함께 판매하고있어요.

저는 저번에 먹었던 물비면을 잊을수가 없어서 물비면과 판불고기 주문!

 

드.디.어

냉면이 나왔습니다~ 

저는 물비면이라고 해서 물냉/비냉 반반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양념이 올려져 나오는 물냉면이더라구요!!

둘다 드시고싶을땐... 물비면 추천드려요.

(저번에 같이 드셨던 분이 회냉면도 맛있다고 하셨었어요!)

 

옆에보면 이쁜 병에 식초와 겨자가 구비되어있어요.

저는 겨자만 한바퀴 휙~

 

냉면은 무조건 십자컷팅.... 아시죠?!

 

깨랑 배, 무채, 오이 잘 어우려졌어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 ㅜㅜㅜ

 

드디어 나온 판불고기!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모락모락 김이나요. 

맛있겠당....

 

모두들 아시는 '그'냉면집의 고기와는 비교하지 마세요.

그냥 퀄리티가 다릅니다.

매말라있는 그곳 고기와는 달리 

이곳은 아주 고기가 촉촉합니다...ㅠㅠㅠㅠ

 

고기와 냉면 함께 싸서 한입~~

다 먹고 난 뒤에 그릇째로 들어서 육수 호로록 한입!

그냥 천국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매운거 잘 먹는 편이라 전~~혀 맵지않고 그냥 매콤하구나 정도였어요.

함께간 제 동생은 매운걸 못먹는데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나가는 길에 발견한 문구!!!

식사 도중 오신 손님이 물냉면 포장하려는데, 

사장님께서 5분거리 이내만 포장을 하시도록 권유하시더라고요.

이유는 즉석에서 바로 뽑기때문에 면이 금방 굳을수있다고!! 참고하세요^-^

 

가둥슐랭 별5개 넘넘 맛있는 냉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