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둥슐랭

의정부 롤링파스타 후기/가격/메뉴/이벤트

by 가둥파티 2020. 2. 22.

롤링파스타 외부

롤링 파스타

의정부 롤링파스타에 다녀왔어요~

저는 평소 알리오올리오를 너무 좋아해요.

근데 롤링파스타는 저렴한 가격에 맛도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그런데 갔더니!!!

 

롤링파스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이런 이벤트 메뉴를 팔고 있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세 가지가 다 모인 거 있죠...?

알리오올리오+고르곤졸라+해물파스타+샹그리아 ㅠㅠㅠ 

진짜 다 좋아하는 거라서 저는 첫 번째 세트 메뉴를 시켰어요!

지금 보니 이 이벤트 메뉴는 2/29 까지네요. 참고하세요~

 

샹그리아

제일 먼저 샹그리아가 나왔어요.

샹그리아는 레드 와인에 과일이나 과즙, 소다수를 섞어 차게 마시는 가향 와인이에요. 

저는 두 종류를 모두 시켜봤는데, 하나는 레드와인이고 나머지 하나는 화이트 와인으로 만든 것 같아요.

 

 도수는 그렇게 높은 것 같진 않은데,

저는 알코올 쓰레기이기에...ㅎㅎㅎ 제가 느끼기엔 높은 편이었어요.

소주 한 잔만 마셔도 얼굴이 확 달아오르면서 빨개지는데,

샹그리아 다 마시고 나오니까 난리였어요..ㅋㅋㅋ

 

다음으로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자세히 살펴볼게요!!

 

알리오올리오

알리오올리오~~ 

제일 기본적이면서도 깔끔하고 매콤한 맛이에요.

토마토 익힌 것도 같이 넣어주는데 그게 참 제 스타일이에요 ㅠㅜ 

롤링파스타는 전체적으로 면이 살짝 꼬독꼬독한 느낌이에요. 

저는 또 그런 면이 더 좋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비해 양은 평균 이상인 것 같아요!

 

해물토마토파스타

다음으로 토마토 해물 파스타입니다.

해물은 그럭저럭 들어간 것 같아요.

오징어랑 조개류, 칵테일 새우 정도가 들어갔어요.

딱 기본적인 토마토 베이스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진짜 샹그리아랑 너무 잘 어울려요... 

세트메뉴 이번에 잘 나온 것 같아요.

 

다음 고르곤졸라예요!

보통 고르곤졸라 피자.. 이런 화덕피자는 빵 끝이 살짝 질깃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되게 드라이하면서 질깃한 느낌??

근데 여기 지점은 바삭! 과자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전 두 느낌 다 좋아하는데, 이 날따라 바작바작한 식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다만, 고르곤졸라 치즈 향은 좀 약한 편이었어요.

꿀 듬~~뿍 찍어서 냠냠~~

 

화이트와인 샹그리아

먹다가 목 한번 축이고~

샹그리아 너무 이뻐요.ㅎㅎㅎ

 

먹고 나온 영수증!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배고팠는데도 두 명이서 참 배부르게 먹었네요!

 

메뉴판

궁금한 메뉴들 너무 많아요ㅜㅜㅜ

저번에 도리아랑 불고기 파스타도 먹어봤었는데 참 맛있었어요.

저 두 메뉴도 강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맛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