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둥슐랭

점심식사로 명태조림 먹고왔어요~ (광고아님!!)

by 가둥파티 2020. 2. 3.

제가 올리는 글들은 다 직접 구매하고 또 돈 주고 먹은 거라 더더욱 진심으로 쓰는 글들인데,

친구들이 말투가 광고같다고 해서 속상해요ㅜㅜ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제목에 사족을 달아봤어요ㅋㅋㅋㅋ


오늘 점심식사로 다같이 명태조림을 먹고왔어요~

저번에도 먹었던 곳인데 그땐 블로그를 하기 전이어서 사진을 안 찍었었어요.

오늘은 사진 열심히 찍어왔어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이 곳입니다. 

드루와~~!!! 생선요리 ㅋㅋㅋㅋㅋ

위치는요!

 

 

의정부 청룡초등학교 근처에 있어요~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명태조림을 먹고 왔어요.

1인분에 10,000원.. 사실 가격이 착한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맛이 가격만큼 하니까 괜찮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입니다.

주방 마감시간은 오후 10시이고

평일엔 오후 3시 ~ 오후 5시까지 준비시간이니 체크하세요!

 

이 집 콩나물국도 너무 제 스타일....ㅠ

딱 깔끔하게 칼칼한 콩나물국이에요! 

첨 드실 때 조심하세요! 사레들려요 ㅋㅋㅋㅋ

저는 자꾸자꾸 손이 가네요..ㅎㅎㅎ

 

자 나왔습니다~ 명태조림!!!!

밑반찬도 함께 냠냠~(대부분 다 맛있어요..! 속닥속닥)

 

저~~~기 뒤에 김 보이시죠?!

마른김이랑 밥이랑 조림이랑 함께 나오는 콩나물이랑 딱 싸 먹으면....!!!!

진짜 꿀맛입니다!!!!

생선이 쫄깃하면서 꼬독꼬독해요. 무슨 느낌인지 상상 가시죠?!

이 집은 양념이 밥도둑이에요. 적당히 맵고 적당히 달고 그냥 밥에 슥슥 비벼먹어도 맛있어요.

특히 저는 저 시래기가 너무 좋습니다. 양념이 잘 베여있고 부드러워요.

근데 오늘은... 시레기 양이 턱없이 부족하네요. 5명이서 먹으러 간 건데..ㅠㅠ 양은 2인분으로 보여요..ㅜ

같이 먹으신 분이 다들 시래기 먹었냐고..

제가 다 먹었거든요. ㅋㅋㅋㅋ 제가 시레기 다 털어버렸어요. 크크크

다음엔 생선구이로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