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비츠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 삶의 질 올라가는 헤드폰 추천!

by 가둥파티 2020. 3. 1.

 

저도 구입했어요~~~

비츠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

 

두둥!!!!!!!!!

 

(리뷰 마지막에 며칠간 사용해보면서 느낀 장단점 써놨어요. 참고해주세용~~!!!)

 

우왕 o0o~~~~~~~~~!!!!!

정말 많은 고민을 했어요.

이어폰이 필요했었는데 저는 아이폰 유저이기 때문에 

에어팟? 무선 헤드폰?

일단 무선 헤드폰으로 좁힌 이유는!!

애플이 2014년 7월 비츠(닥터드레)를 인수하고

지금 애플에서는 제품 구입 시, 사은품으로 비츠 헤드폰을 증정하고 있어요.

아이패드 구입-->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맥북 구입 --> 비츠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

하지만 이 비츠 제품 두 개는 가격차이가 꽤 나는 편이에요.

거기서 제가 또 고민을 많이 했어요.


자, 먼저 비츠 솔로3 와 비츠 스튜디오3 비교를 해볼게요~

간단하게 표로 정리해봤어요!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비츠 스튜디오3 와이어리스

가격(쿠팡 기준)

23만원대 46만원대

배터리

최대 40시간 최대 22시간

블루투스

애플 W1칩 애플 W1칩
케이스 천 케이스 방수되는 단단한 케이스

사용감(검색해 본 결과)

1시간 이상 사용시 귀 압통 시작 장시간 사용시에도 귀 압통 없음

노이즈 캔슬링

X O

 

가격부터가 큰 차이가 나죠?

사은품으로 나눠주는 덕분에

지금 미개봉 상품 기준 중고로 거래되는 평균 시세

솔로3는 9만원, 스튜디오3는 21만원 정도네요.


언박싱을 함께 해볼까요!!!!!

이 설렘 ㅜㅜㅜ

 

믓찌다.....☆★

 

비츠 스튜디오3의 케이스입니다.

겉은 매트한 고무 재질로 되어있어요. 

맨질맨질~~~ 고급스러운 케이스!

 

손크기 비교해볼게요.

보시다시피 아담한 케이스는 아니에요!

무게는.. 안 나가진 않아요.

저는 가방도 잘 안 들고 다니고 백팩을 애용하는 편이 아니라서 

휴대하고 다니기엔 무리가 있네요.

흠집 안 나게 최대한 사리면서 다녀야겠어요ㅜㅜ

 

다음 구성품입니다.

 

케이스를 가방에 걸 수 있는 고리와

충전선, 유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잭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사용방법이 적힌 책자랑 스티커가 들어있네요.

이 스티커.... 어디에 쓰죠?ㅋㅋㅋ

 

멋지죠........♡

저는 제일 기본적인 컬러인 매트 블랙을 선택했어요.

실버도 이뻐 보이던데 고민 많이 했어요..!

그래도 역시 매트 블랙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크기 조절은 이 정도까지 가능해요.

사진에서 보이시는 게 제일 많이 늘린 거!

 

 이렇게 접어서 파우치에 쏙!!

사용할 땐 꺼내서 전원만 켜면 아이폰에 바로 떠요ㅎㅎㅎ


제가 며칠간 써보고서 느낀 스튜디오3 및 헤드폰의 장단점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장점>

 

1. 노이즈 캔슬링의 신세계: 외부 소음 차단 장난 아닙니다. 그냥 거의 안 들려요. 음악 안 틀고 쓰기만 해도 어느 정도 외부 소음이 차단됩니다.

2. 따뜻하다: 추운 바람엔 귀마개가 아닌 헤드셋이죠^-^

3. 귀 통증이 없는 편: 헤드셋 오래 끼면 귀 아픈 거.. 다들 아시죠? 이거 끼고 낭닥2 3편 봤는데도 끄떡없습니다.

4. 통화 음질이 좋다: 에어팟이나 블루투스 이어폰과 비교했을 때 뭔가 부족한 통화음질...ㅜ 솔직히 받는 사람 입장에선 직접 받는 것보단 잘 안 들리잖아요. 기대 안 했는데 통화품질 너무 좋아요!! 산책하면서 통화했는데 잘 들린다네요!

5. 고품질 음향: 이어폰보다 귀에 꽉 차는듯한 풍부한 음향 ㅎㅎㅎ 이래서 헤드셋 쓰죠.

6. 잃어버릴 염려 없음: 덜렁이한테 제격 b

 

<단점>

 

1. 누워서 옆으로 돌아 영상 볼 수 없음: 근데 요즘은 머리띠 부분을 얼굴 쪽으로 하는 꼼수 쓰는 중입니다 ㅋㅋㅋ

2. 너~~ 무 외부 소음 안 들림: 가족이 부르는데 대답 못해서 다들 화남.

3. 가격 부담: 그래도 솔로 살바엔 스튜디오 사는 게 낫다고 생각해요.

4. 아직 여름이 안 와서 잘 모르겠지만... 더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