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빗바이빗: 아이폰11 케이스와 그립톡 구매 후기!

by 가둥파티 2020. 4. 3.

안녕하세요 가둥입니다♥️
점점 누래지는 투명 폰케이스...ㅠ.ㅠ
하지만 맘에 드는 케이스는없고..
그러다 발견한 브랜드!!!

빗바이빗

주문한게 드디어 왔어요!!!
저는 P.L.H 케이스와 하트그립톡을 구매했어요.
택배 같이 뜯어볼까요~~??

뽁뽁이에 안전하게 배송되어왔어요!

케이스와 그립톡,
그리고 사은품으로 스티커가 함께 동봉되어왔어요.

그립톡 ㅜㅜ 너무 귀여워........
하트모양이고 겉은 레진으로되어있어요.
맨들맨들~~~

그리고 폰케이스! 뜯어볼게요.

저는 젤리케이스인줄알았는데,
유광의 하드케이스였어요!
완전 검은색이고 지문이 묻거나 하지는않아요.
디자인이 완전 제 맘에 쏙....🖤

뒷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제가 사진을 못찍었는데
저 옆 테두리부분이 파란색이에요! 살짝 물탄 남색이랄까..?
네. 그래서 더 유니크하다구요...🤍

그립톡 붙인 모습!!!
영롱하다.......🥳

빗바이빗은 스티커가 참 유명해요.
이런 힙한 스티커!!! 서비스로 주셨어요.
깜찍하다 ㅜㅜㅜㅜ 붙이기도 아깝네용ㅋㅋㅋㅋ

두꺼운종이에 귀여운 그림이 프린팅되어있어요.
이게 뭐징...? 했는데

명함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감각적인 명함이당ㅎㅎ 깜찍그자체..🤎

넘넘 맘에드는 케이스였어요.
튼튼하고 이뻐서 오래 쓸 것 같아요.
사실 그립톡은 하드보다 젤리케이스에 잘 붙어요.
그래서그런지 그립톡이 몇번 떨어지는 불상사가 ㅠ
1:1 카톡 문의했는데 밤 9시에 보냈는데도 답장주셨어요.
친절하게 해결 방법 알려주셨어용!! 만족~~~
다음에 다른 케이스나오면 재구매하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