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아이패드: 유용하고 깜찍한 ‘체리미 트윙클 파우치’

by 가둥파티 2020. 4. 20.

안녕하세요!! 가둥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주변 용품을 소개해드릴려고요!
이번에 텐바이텐에서 파우치를 하나 구매했어요.

아이패드 파우치 추천

바로 이것....
전부터 계속 주시하고있다가
마음에 아른거려서...🤍
재입고되자마자 구입했어요!

파우치를 구입하게된 또 다른 계기입니다....
원래 가지고 있던 파우치인데요, 보이시죠??
털 잔뜩!!!!!!

진짜 한숨만 나옵니다.
강아지를 키우고있어서 아무리 돌돌이를 써도
다시 제자리입니다. 도저히 이 파우치를 쓸 수 없었어요!

범인은 바로 요녀석!!!!
귀여우니까 봐준다 ㅠ

그렇게 도착한 파우치!!!

수납공간은 충분하네요.
아이패드 10.5인치까지 가능하고
다양한 문구류도 수납 가능해요.
참고로 저는 아이패드 6세대를 사용중입니다!

오픈!!!
이쁜데요? 레드랑 고민했었는데 화이트도 마음에 들어요.
더 꾸미기가 수월할 것 같아요.

자세히 보면 자글자글 이 들어있어요.
이 쁘 다

뒷면은 유광으로 이렇게 되어있어요.

뽀득뽀득...
그래 너라면 털이 붙을 염려는 없겠다 ㅎㅎ

포인트로 귀여운 체리가 달려있네용ㅋㅋㅋㅋㅋ
깜찍!!!!

제가 가지고 있는 구성들입니다.
아이패드와 애플펜슬 1세대, 로지텍 키보드!
과연... 이 세개가 다 들어갈까요??

짠!!
다 들어갔어요.
키보드를 넣어서 좀 빵빵해지긴 했는데
어쨌든 다 들어갔네요!
안감에 쿠션이 들어가서 기기 보호역할도 가능.

딴!!!
제 마음대로 한번 꾸며봤어요.
저번에 받은 빗바이빗 스티커를 넣었어요 ㅎㅎㅎ
이걸 이렇게 사용하게되네요.

열어보면!!! 안쪽에도 스티커를 하나씩 넣어줬어요.
귀엽귀엽 ㅎㅎㅎ

스티커는 이 공간에 넣을 수 있어요.
이거 덕분에 마음대로 꾸미기가 가능해졌네요.

마지막 원래 가지고있던 키링을 달았어요.
🍒체리와 베어의 조합!!!!🧸 귀엽죠 ㅎㅎㅎ


 

이젠 털 걱정 없이 파우치를 쓰게되었어요 ㅠㅠ
키보드를 빼면 더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수납공간이 다양하고 꾸밀수있는게 큰 장점이네요.
요즘 트렌드에 잘 맞는 느낌?!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