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마고치 썸 매지컬: 키덜트 여러분!! 후회는 없습니다. 꼭 구입하세요!!(개봉기/플레이)

by 가둥파티 2020. 3. 8.

안녕하세요! 가둥입니다~~

다마고치 썸

그 중에서도 매지컬로 구입했어요.

개봉기 함께 보실까요?!

 

다마고치 패키지

사실 출시한지는 꽤 됐고,

저도 출시 예정 때부터 알고 있었어요...

하지만 구입하지 않은 건.. 솔직히 가격 때문이었어요.

그때 당시 6만 원이라는 벽 ㅠ.ㅠ

그거 때문에 구입을 망설이고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며

별거 없네.. 뭐.. 안사도 되겠다.. 자기 합리화를 하며

그렇게 지나갔어요.

 

다마고치 본품

하지만 최근에 보니 쿠팡에서 4만 원대로 판매 중이더라고요!

다시 불타올랐어요.

원래 뭐 하나 관심 생기면 가져야지만 그 마음이 사라지는 거 아시죠..?

결국 구입했어요!!!!

메르헨과 매지컬 두 종류가 있는데

차이점은 각각 등장하는 캐릭터가 달라요.

메르헨은 하늘/분홍 

매지컬은 화이트/퍼플로 출시되었어요.

솔~~직히 화이트가 케이스 끼우면 더 이쁠 것 같긴 해서,

고민 고민하다가... 그래도 퍼플로 결정!

아이폰 11에서 메꾸지 못한 퍼플에 대한 욕구(제 폰은 화이트 ㅠㅠ)를

다마고치로 풀었어요!!ㅋㅋㅋㅋㅋ

 

패키지 뒷면

저렇게 다양한 다마고치가 태어나는 게

매력인 것 같아요.

더군다나 옛날에 나왔던 

 

이 다마고치... 추억 ㅠㅠㅠ

저도 당연히 가지고 있었죠.

이땐 흑백이라 확실히 귀여움이 덜한데 

이번껀 칼라라서 더 귀여움 폭발일 듯요.... 후...

 

요렇게 설명서와 함께 들어있어요.

건전지는  AAA사용!! 미리 구입해놨지요 ㅎㅎㅎ

 

하... 저 귀여움 어쩔 건데..

보라색의 홀로그램과 액정에 그려진 저 키치한 그림들...

진짜 제 스타일..ㅠ 

실물로 보니 더더욱 구입한 것에 대한 후회는 없습니다^^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사진 보정을 아예!! 안 했어요.

딱 보이는 저 색이 다마고치 실제 색과 유사해요.

그럼 액정에 붙여진 스티커 떼서 바로 플레이해볼게요!

 

켜보니 먼저 생일을 입력하라고 뜨네요!

5월 20일 입력완료!!!

 

이름은 당연히 가둥으로 설정 ㅎㅎㅎ

 

다 설정했으면 기다리라는 문구가 떠요.

 

그리고 귀여운 이 굴러다닙니다!!!!

 

뽀작뽀작...

1분 후 알에서 다마고치가 태어나요.

누가 나올까...?!?!?!

 

아들이 태어났어요.

너무 귀. 엽. 다

귀염뽀짝이 딱 어울리는 아가네요.........

 

애기라 그런지 자꾸 배고프다 그러고 울고 똥 싸고 난리예요.

저렇게 제 이름을 부르면서 울어요 ㅋㅋㅋㅋ

넘 깜찍해서 심장아프다ㅋㅋㅋㅋ

 

자 맘마를 열심히 먹입시다.

 

뇸뇸뇸

계속 먹입시다

 

이렇게 한 번씩 목욕도 해주고~~

욕실 소품 하나하나가 다 귀여워요.

자꾸자꾸 보게 되네요.


오늘은 개봉기와 함께 간단한 플레이를 리뷰해봤어요.

좀 더 다마고치를 키워보고 

장/단점 그리고 느낀 점 등등 

다음번에 포스팅해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