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마고치 썸: 4일동안 플레이 후 느낀점!

by 가둥파티 2020. 3. 10.

안녕하세요! 가둥입니다.
벌써 다마고치 플레이를 시작한지 4일이 지났어요.
그 동안 플레이하면서 느낀 다마고치 장단점들!
한번 리뷰해볼게요~

다마고치 썸 매지컬 퍼플

 

짠!!!
다마고치 옷을 입혔어요!!ㅋㅋㅋㅋ
친구한테 다마고치 케이스 주문제작을 맡겼답니다.
넘 귀엽죠....... 복숭아예요...
딱 제가 원하던.. 그보다 더 이쁘게 해줬어요!
센스있게 키링까지 만들어줬어요 ㅠ.ㅠ
관심있으신분들은 인스타
@the_macrame로 문의하세요~!!

 

진짜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사진 두장 더!!!ㅋㅋㅋㅋ
뒷모습까지 완벽.
저 잎사귀 어쩔거냐고요... 넘 깜찍하잖아요..

 

자 이제 그동안의 플레이 일기를 써볼게요.
사실은 저 이제 2세대에 돌입했어요~!!
결혼은 호텔에 가면 할 수 있어요.
반지는 백화점에서 미리 구입!

 

빨리 결혼시킨 이유는
진짜 외모지상주의가 아니라ㅠㅠ
저는 이런 귀여운 친구를 키우고싶었는데,
저번에 그 귀엽던 애기가 갑자기...
웬 원숭이로 진화했어요...ㅋ..
빨리 2세대로 가야겠다 급 결정!!

 

이렇게 500원짜리 반지를 줬는데도
러블리치가 기쁘게 받아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러블리치야......♥️

 

기습 뽀뽀 ㅋㅋㅋㅋㅋ
진짜 다마고치 넘 아기자기하죠!!
저 도트그래픽... 취향저격...♥️

 

펑펑
폭죽과 함께 모든 다마고치들이 나와서
결혼을 축하해줬어요!
그 장면도 넘 귀여우니까 꼭 구입해서 해보세욧!!!

 

딴 딴 따단
식을 올리고 신혼여행을 다녀왔어요.

 

바로 허니문베이비가 나왔는데....
ㅎ...
할말하않
너 왜 네 엄마를 닮지않은거야...?😭

 

가계부예요.
진짜 엄마 하~~~나도 안닮았죠...
아빠 유전자 몰빵 ㅠ
에휴 그래도 잘 돌봐줄게...ㅎㅎ

이제부터 제가 느낀 장단점들 말씀드릴게요!!

장점!
1. 자주 봐야할 필요가 없어서 일하다가 쉴때 짬짬히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덜 귀찮아요.
2. 생각보다 컨텐츠가 꽤 있어용! 지금 아직 안열린곳이나 숨겨진게 꽤 많아요.
3. 그냥 너무 귀여워서 보고만있어도 기분이 좋아여..
4. 사운드가 듣기 좋아요. 뿅뿅 소리 ㅋㅋ
5. 다마고치가 일찍자여 8시면 취침! 그래서 퇴근 후에는 온전히 제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ㅋㅋㅋㅋ
6. 다양한 케이스를 끼울 수 있어서 안질려요.

단점!
1. 가격의 압박.. 친구들도 하게 하고싶은데 가격이 애매해요. 물론 전 돈 안아까워요 ㅎㅎㅎ
2. 살짝 느림? 버튼을 눌렀을 때 바로바로 인식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반템포 늦은 느낌이 들어요. 조금 답답.
3. 액정이 잘 나간다는데, 그건 우리가 조심해야겠죠?? 저는 보호필름 바로 붙인상태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