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마고치 썸: 2세대 이야기

by 가둥파티 2020. 3. 23.

저번에 1세대 아가들이 결혼을 하고
2세대가 태어났었죠?!
드디어 깨지는 알...!!

짠!!!
귀여운 남아들이 나왔어요.
쌍둥이네요~~~

역시 애기들은 손이 많이가죠.
조금만 한눈팔면 배고프다 난리
ㅋㅋㅋㅋㅋㅋ

여차저차해서!!!
반항기로 성장!
확 커져버렸어요 ㅋㅋㅋㅋ

이제 컸으니....
엄마 아빠 곁을 떠날때가 왔어요.
1세대 아가가 공이랑 부모님 집 지도를 줬어요.
잘 살렴.....ㅜㅜ

새로운 집으로 와서
바로 펫을 데려왔어요!!
저번에도 키웠던 펫~~~ 이번에도 데려왔어요.
마당에 VR을 놓으면 찾아와요.
보면 볼수록 귀여워여 ㅎㅎㅎ

참!! 이름은 복실치&북실치로 지었어요.
딱 어울리죠 ㅋㅋㅋㅋㅋㅋ

사춘기가 되었어요.
어렸을때 모습... 어디갔니???
갑자기 똘망똘망해졌어용ㅋㅋㅋㅋ

오늘은 20일!
10,20,30일 10:00~14:59에 공원으로 가면
에코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이렇게 에코데이에 공원에 가게되면
에코포크(음식할인),에코백(도구할인),에코뱃지(애정도up)
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에코포크를 받았네용 ㅎㅎ
쌍둥이라고 두개를 주네요 ㅋㅋㅋㅋ 웃기다 ㅋㅋㅋ

새로운 펫이 찾아왔어요~
보라색이 이뻐서 결혼시켰더니
얼굴과 색만 고대로 닮아버렸어요 ㅋㅋㅋㅋㅋ
깜찍...💕

이번 결혼대상은 피자리나치!
전부터 눈여겨 보고있었어요 ㅋㅋㅋㅋ
노랑노랑 피자머리가 짱귀엽죠 ㅎㅎㅎ
프렌드기가 되기 전에 미리 작업중..흐흐

프렌드기!!
또 얼굴이 확 바껴버렸어욬ㅋㅋㅋ
얼굴이랑 몸은 요모치
머리랑 날개는 니지후왓치를 닮았네요.
음 제가 딱 원하던거긴한데 ㅋㅋㅋㅋ
귀여워요.. 네 귀엽네요!!!

프렌드기 되자마자 고백하러 왔어요...♥️

반지를 꺼내니 깜짝 놀래는 피자리나치 ㅋㅋㅋㅋ
와 넘 깜찍하당ㅋㅋㅋㅋㅋㅋ

부끄부끄....
프로포즈를 받아줬어요!

볼때마다 기분 좋아지는 장면 ㅎㅎㅎ
함께 나오는 음악도 너무 좋아요 ㅎㅎㅎ
펫아 ㅜㅜㅜ 너도 잘 살아야해~~~~

알이 나왔습니다!!!
과연 다음 3세대는 어떤 모습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