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다마고치 썸: 1세대 이야기

by 가둥파티 2020. 3. 18.

원래 꽤 오랫동안 키우던 다마고치가 있었는데,
키키치의 유전이 너무 강해서..
도저히 벗겨지지 않는 헬멧때문에
결국.. 리셋을 했어요ㅠㅠㅠ
오늘부터 새로운 다마고치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유전자 기록을 해보고싶어서요!!

알이 태어났어요.
제발..제발.. 딸 나와라!!!
여태 아들만 나와서 몇번을 리셋시켰는데!!!

꺄올 ㅎㅎㅎㅎ
귀여운 이 나왔어요.

이름은 마루피치예요.
이때가 젤 귀여운 것 같아요 ㅠㅠㅠ

제 이름을 부르면서 울기 시작했어요.

밥도 주고 간식도 주고
목욕까지 해줄게요!!

오잉??
다 해줬는데도 왜 우는거야 ㅠㅜ

인형놀이까지 해줬더니 이젠 안우네요 ㅋㅋㅋ

갑자기 낮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금방 커버렸어요.

이 아이는 치로리치래요.
이름이랑 딱 어울리는 외모예요 ㅎㅎㅎ
깜찍하다...

귀여운 펫을 데려왔어요!!
이 아이는 마당에 VR을 놓으면 찾아와요.
초롱초롱 연노랑 펫!!ㅎㅎㅎ

빨리 신랑감 찾으러 가려고
오므라이스 5번 먹이고
냠냠스트리트 오픈!!

하지만 얻은건
못나니 주황색 ㅜ.ㅜ
오므라이스를 먹었더니 염색됐어요.
보라색 귀랑 안어울린다구요!!!

갑자기 표창이 머리에 달린 펫이 찾아왔었어요.
결혼했더니 이런 귀여운 애기가 나왔어요!!

활짝 웃는 치로리치 ㅎㅎㅎ
이젠 볼 수 없겠구나...

사춘기가 되었어요.

이름은 한분코치!!!
친구가 악마캔디라고 별명 지어줬어욬ㅋㅋ
뭔가 잘 어울리죠 ㅋㅋㅋㅋ

띠용!!! 놀래는 모습
너도 이젠 못보겠구나..

프렌드기가 되었어요~

이쁜 니지후왓치!!
여자아이들은 이쁜애들이 많아서
참 많이 고민했어요...
고민 끝에 슈크림 5번 먹이고 니지후왓치로 진화~

펫도 잉어펫을 만나서 애기를 낳았어요.
붕어 입술이 포인트!!!
펫 유전자도 더 많이 보고싶어용ㅎㅎ

이제 남편을 결정해야 할 차례...
아직까진 호텔,냠냠스트리트,농장만 열 수 있어요.
참고로 농장은 냠냠스트리트 10번 방문하면 열려요!
호텔에 있는 마메치..
젤 무난하죠?
하지만 저 귀 모자 유전자 상당하대서 패스.

냠냠스트리트의 오므챠푸치..
귀여워요. 모자도 귀엽고 얼굴도 귀엽고
특히 저 꼬리 갖고싶어요... 하지만!!!!
얼굴만 주황색 된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패스!!

마지막 요모치예요.
사실 요모치는 남편 후보에도 없었어요ㅋㅋㅋㅋ
하지만 요모치로 결정한 이유는!!!
위에 펫이 가지고있는 붕어입술이 넘 귀여웠기때문!!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갖고싶어요. 붕어입술~~~~~

친밀도 쌓아서 연인관계로 발전했어요.

요모치는 웃으면 머리에 있는 털이 하트가 돼요.
이것도 매력포인트 ㅎㅎㅎ
그리고 볼이 분홍색 꽃모양이에요 ㅋㅎㅋㅎ

바로 반지 사와서 고백했어요.
상여자...

나랑 결혼해줘....

꺅!!
요모치가 한방에 받아줬어요~~

결혼식을 올려요.
귀여운 펫을 이제 볼 수 없다니 ㅠㅠㅠ
펫도 데려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용 ㅜ

신혼여행을 떠나요.
모두들 축하해주는 모습!!!
고마워 잘 살게~~~

허니문베이비가 태어났어요.
과연... 2세대는 어떤 유전자를 가지게 될까용?
제가 바라는 모습은
니지후왓치의 무지개머리, 요모치의 입술과 볼터치
그리고 저 복실복실한 털들이에요.
2세대 포스팅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