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둥슐랭

아이엠네이쳐: 독특한 태국 음식! 의정부 맛집을 소개합니다.

by 가둥파티 2020. 3. 10.

안녕하세요~~!!!

가둥슐랭 포스팅은 오랜만이네요~

이번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서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추천받은 태국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아이엠네이쳐

 

 

식당은 의정부역 kfc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kfc를 마주 보고 왼쪽 길로 쭉 가면 코너 끝에 나와요!

 

아이엠네이쳐 외관

사실은 오다가다 많이 본 식당이에요.

'음 무슨 가게지? 뭘 파는 거야 식당이야 카페야'

라고 하면서 많이 지나쳐갔어요 ㅋㅋㅋㅋㅋㅋ

다른 지인들이 맛있다고 해서 그래 한번 먹어보자!! 바로 들어갔어요.

 

딱 들어가서 테이블에 앉자마자 보이는 모습이에요.

초록 초록하고 따뜻한 인테리어예요.

마침 손님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네요. 

저희는 나시고랭이 먹고 싶어서 패스!!

둘째 주, 넷째 주 화요일은 정기 휴무라네요. 참고하세요~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일단 얼큰한 게 당겨서 매콤 쌀국수

제일 기본적인 태국 볶음밥 나시고랭

특이한 게 먹고 싶어서 타마린드 쉬림프

제가 먹고 싶은 자몽에이드

를 주문했어요.

 

따뜻한 분위기... 너무 좋아요.

취향저격!!!!

 

저희가 앉은 테이블 바로 뒤로 이렇게 술병들이 놓여있었어요.

자그마한 술 뚜껑 디테일 ㅋㅋㅋㅋㅋ

알록달록 이쁘네요. 

친구들이 여행지에 있는 식당에 와있는 것 같다고 했어요.

저도 공감!

 

<좌> 나시고랭 <우> 매콤 쌀국수

저 벨은 직원들 부르는 건데, 자꾸 실수로 누르게돼요 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닼ㅋㅋㅋ

 

매콤 쌀국수를 따로 안 찍었네요.

쌀국수... 그냥 쌀국수와 매콤 쌀국수 나뉘어있길래

저는 확 매운맛이 날줄 알고 기대했어요.

거의 진라면 순한 맛 수준....?

이럴 거면 왜 나눠놨는지 ㅜㅜ

향이 강한 편이에요.

이런 향 싫어하시는 분들은 시키지 마세요!

저는 좋아해서 그럭저럭 잘 먹었어요.

좀만 더 얼큰했다면... 조금만 더!!! 아쉬워요.

 

나시고랭

나시고랭!

저는 처음 먹어보는 메뉴예요.

새우, 야채들이 어우러져 그냥 딱 맛있는 맛!

미스 사이공 아시죠? 거기에 있는 볶음밥 상위 호환 맛...

음... 굴소스 볶음밥을 엄~~~ 청 맛있게 만든 맛!

이 메뉴가 제일 인기 폭발이었어요 ㅋㅋㅋㅋ

 

위에 올라간 수란 탁 터뜨리면...!

사르트르를

볶음밥이 더 먹음직스러워졌어요..

행복 하당...

이 메뉴는 진짜 강추입니다. 꼭 드세요!

 

<좌> 자몽에이드 <우> 망고에이드

볶음밥을 먹고 먹먹해진 가슴...

에이드로 시원하게 확!!!! 뚫어버려요.

청량감 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저희는 자몽에이드만 시켰는데 서비스로 망고에이드를 주셨어요!

(내돈내산입니다... 오해하지 마세요 ㅠㅠ)

이 집은 에이드가 3천 원밖에 안 하는데,

무슨 퀄리티가 카페를 훌쩍 넘어서네요.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음료는 꼭 시키셔야겠어요 ㅎㅎㅎ

저는 에이드가 제일 좋았어요.

솔직한 맘으로는 카페 말고 여기 와서 에이드만 시켜먹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타마린드 쉬림프

이름이... 뭐였지?ㅋㅋㅋ

타마린드 쉬림프입니다!

새우튀김이랑 샐러드가 함께 곁들여져 나왔어요.

저 새우는 머리와 꼬리 통째로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저희는 다들 떼고 먹었어요 ㅋㅋㅋㅋ

넘 맛나서 꼬리 모르고 먹었는데 바삭바삭 짱!!!

 

새콤달콤한데... 참 맛있는데... 음.. 처음 먹어보는 맛이에요.

뭔가 더 글로 표현을 하고 싶은데 어렵네요..???!!!

하여튼!!!

맛있으면 장땡이죠 ㅎㅎㅎ

 

새우 넘 잘 찍혀서 사진 추가 ㅎㅎ

새우가 골드빛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 메뉴도 강추입니다.

새우가 꽤 많아요. 

여자 셋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가격은 총 42000원이 나왔어요.

성인 여자 셋이서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으니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적립할 수가 있어서 벌써 천 원 쌓였더라고요 ㅎㅎ

다음에도 또 재방문 의사가 있습니다 ㅋㅋㅋㅋ

다양한 메뉴를 맛봐서 좋았어요.

남친보단 친구들이랑 가야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