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둥슐랭

쭈꾸미킹: 가족 외식 장소로 딱! 식사 후에는 카페까지 즐겨요. (가격/메뉴/후기)

by 가둥파티 2020. 3. 17.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여기저기 다니기 힘든 요즘 ㅠ.ㅠ
가족 외식 가까운 곳으로 후딱 다녀왔어요.

쭈꾸미킹

매콤한 게 너~~무 당기는데,
다른 것도 먹고 싶었어요.
서치 해보니 피자랑 에이드랑 이것저것 팔길래
지인이 알려준 식당으로 고고~~


 

 

광릉수목원 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요.

 

 

 

외관이에요.
평일 저녁식사로 다녀왔어요.

 

 

입구가 노랑노랑 한 게
이뻐요!
아빠가 저번에 점심때 슬쩍 보니,
사람이 많았다고 해요.
맛집일까요..??!!

 

 

메뉴입니다!
진짜 이것저것 메뉴가 많죠?
애기들은 매우니까 돈까스 먹으면 되겠어요ㅎㅎ
저는 페퍼로니 피자도 먹고 싶고, 에이드도 먹고싶고
감자튀김, 버펄로 윙 다 먹고 싶어서
제멋대로 시켰어요 ㅋㅋㅋ
쭈꾸미볶음 2인, 쭈꾸미킹 2인
그리고 알로하 피자로 업그레이드했어요.

 

 

음식이 나올 때까지 여기저기 보는데

애기들 이유식 데우는 전자레인지도 구비되어있네요.
짱!!!

 

 

제일 먼저 쭈꾸미가 나왔어요.
매콤~~~해보여요.
사실 저는 맵게 먹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맵진 않았아요.
매운 거 못 먹는 저희 가족들도 맛있게 먹었어요.
딱 매콤 한정도 같아요.
쫄깃쫄깃 오독오독 ㅎㅎㅎ

 

 

흠... 근데 함께 나온 밥 양이..??
주다 만 느낌ㅋㅋㅋ
아빠는 결국 밥 더 달라고 하셨어요 ㅋㅋㅋ

 

 

나물은 네 가지가 나와요.
쭈꾸미집 대부분 콩나물,무채 정도만 나오던데..
다양해서 좋았어요.
저는 나물이랑 쭈꾸미 함께 먹으니
밥 양이 딱 좋더라고요~~

 

 

중간중간 샐러드도 먹어주고~~

 

 

쭈꾸미의 꽃!!!
화룡정점!!!!!!!
묵사발도 함께 먹어요.
크~~~~ 제일 맛있당ㅎㅎㅎ

 

 

버펄로 윙 4조각, 왕새우튀김 2개, 감자튀김!!
평소 좋아하는 것들 ㅎㅎㅎㅎ
쭈꾸미좀 먹다가 튀김도 먹고~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었어요.

 

 

알로하 피자예요~!!
파인애플과 페퍼로니가 함께 올라갔어요.
저는 둘 다 참 좋아해서...
페퍼로니 피자에 파인애플 추가하는걸 제일 좋아해요.
어쩜 여기에 이 메뉴가 딱 있는지!!!

 

 

레모네이드입니다.
일반적인 그 맛인데도
진짜 시키길 잘했어요.
꿀맛~~~

 

 

전체 샷~~~
넘넘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b

 

 

다 먹고 난영수증입니다.
메뉴판에 쓰여있기를 인당 2천 원 추가 할인을 받아서
4인 가족 꽤나 저렴하게 먹었어요~~

 

 

식사를 하고 나서 2층 카페로 가시면!
시킨 메뉴당 아이스크림은 공짜고,
카페 음료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2층으로 고고!

 

 

와~~~ 인테리어.. 기대 안 했는데 이쁜데요?!

 

 

카페 곳곳 천장에 달려있는 조명~~
이뻐요.
군데군데 흔들의자가 있는데
애기들이 참 좋아하겠어요.

 

 

카페 메뉴판이에요~
엄마는 아아메, 동생은 캐러멜 마끼아또를 시켰어요.

 

 

저는 배가 너무 불러서 아이스크림으로 결정..

아이스크림 종류가 꽤나 많은데요??
고민 고민하다가..

 

 

아빠는 메로나, 저는 쿠앤크로 골랐어요.
이제 앉을자리 찾으러 슝슝~~

 

 

야외 공간이에요.
날씨만 안 추웠다면... 밖에서 먹고 싶었는데 ㅜㅜ
넓고 탁 트인 공간이었어요.
조명이랑~~ 흔들의자랑~~
분위기 짱!!

 

 

뒤쪽 보면 아래로 더 넓은 공간이 있어요.
소화도 시킬 겸 걷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사진도 찍고~~
날 풀리면 다시 한번 와보려고요!!

 

 

추워서 그 옆에 있는실내공간으로 왔어요.
온풍기가 틀어져있더라고요~
따뜻하면서 밖을 내다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이쁜 카페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대만족!!!
여기 진짜 포천 맛집이에요~~

이 식당 강추드려요~ㅎㅎㅎ